JessCarter는 Chelsea에서 강력한 활약

JessCarter는 대표팀으로 소환되다

JessCarter는

Greenwood와 함께 부주장 Bright는 그녀의 배급에서 두각을 나타냈지만 그녀는 종종 공격적인 위치에서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발롱도르 수상자인 Alexia Putellas와 함께 공동 득점왕으로 2월에 Arnold Clark Cup 토너먼트를 마쳤습니다.

“[Wiegman] 아래에서 모두가 새로운 수준으로 올라갔고 새로운 일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습니다.”라고 Bright가 말했습니다.

“팀의 모든 사람들은 뒤에서 플레이해야 하는 매우 경쟁적인 클럽에서 왔으며 우리 모두는 공에서 그리고 서로를 위해 최고가 되기를 원합니다.”

윌리엄슨은 어디에서 뛰게 될까요?

25세의 캡틴 레아 윌리엄슨은 주로 위그먼 휘하의 미드필더로 활약하고 있으며 유로 스쿼드의 미드필더로 지명되었지만 그녀는 아스날에서 센터백으로 활약하며 유로에서 유용한 와일드카드입니다.

대회 전 잉글랜드의 마지막 워밍업 경기(스위스에 4-0 승리)에서 그녀는 병으로 인해 Lucy Bronze가 결석하고 Greenwood가 레프트백으로 이동하면서 수비에 다시 빠졌습니다.

JessCarter는

먹튀검증커뮤니티

Wiegman은 Williamson이 1주일 전에 네덜란드를

상대로 더 앞으로 나아가는 데 약간 불편함을 느꼈다고 제안했지만 네덜란드 여자는 유로를 위한 주장의
출발 위치에 대해서는 거의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레아가 미드필드에서도 뛸 수 있고 수비에서도 뛸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취리히에서 승리한 후 그녀가 말했다.

또한 센터백에서 깊이를 제공하는 것은 Chelsea의 Jess Carter(25세)와 Arsenal의 Lotte Wubben-Moy(23세)입니다.

풀백 포지션에도 다양성이 있다.

휴스턴 대시(Houston Dash)의 레이첼 데일리(Rachel Daly)(30)는 소속 클럽에서 공격수로 뛰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양쪽 측면 모두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스쿼드에서 다재다능한 역할을 즐기고 있습니다.

“저는 수비를 정말 좋아하는 역할을 맡았습니다. 훈련에서 공을 가지고 얼굴을 맞았고 공이 들어가지
않아서 정말 좋아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브론즈는 ‘바르셀로나는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챔피언스 리그 3회 우승자 브론즈는 자신의 경험을 팀의 어린 선수들을 돕기 위해 사용하기를 희망합니다.

라이트백은 “이번 대회는 우리가 경험한 그 어떤 대회보다 더 커질 것 같지만 훈련장에서 밀어붙이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나는 매일 로렌 헴프와 클로이 켈리 같은 선수들과 맞서고 있습니다. 그들이 앞으로 다가올 일에 대비할 수
있도록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 메이저 대회에 출전할 맨체스터 시티의 레프트백 데미 스톡스(30)는 위그먼이 “매우 직설적이어서 당신이 서 있는 위치를 알 수 있다”고 말했다.

“모두가 자신의 역할을 알고 우리가 무엇을 지지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자신을 밀어붙이고 팀을 밀어붙이는 것입니다. 선발 11명이 아니라 전체 23명입니다.”

이번 시즌 Greenwood의 인상적인 경기력은 그녀를 잉글랜드 국가대표로 만들었으며 팀 동료인 Houghton은 그녀에게 유로 대회에서 “거대한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조언하고 있습니다.

Houghton은 지난 5월 BBC Sport와의 인터뷰에서 “Alex는 아마도 그녀가 받을 만한 찬사를 받지 못했을 것입니다. 모두 그녀가 얼마나 좋은 패스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녀는 게임을 정말 잘 읽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종합뉴스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