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2 온효과와 지하 격리에 대한 주장

CO2

온실 효과의 이점에도 불구하고 CO2 의도적인 지하 격리에 대한 강력한 주장이 있습니다.
특히 CO2 질식으로 사망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안다면 우리는 얼마나 많은 것들을 발 밑에 묻고 싶고 영원히 묻히기를 바라는가?
우리 경제의 거의 모든 다른 폐기물과 마찬가지로 CO2를 사용하는 경우,
환경적으로 위험한 대량으로 계속해서 생산한 다음, 그것을 버릴 적절한 “싱크대”를 찾으십니까?
1986년 카메룬(서아프리카)에서 발생한 비극을 기억할 가치가 있습니다.
다양한 자연력이 이전에 Nyo 호수 깊은 곳에서 많은 양의 CO2를 용해시켰고
어떻게 든 동일한 CO2가 호수에서 갑자기 기체 형태로 나타나게 했습니다. 근처에서 1,700명을 죽입니다.

CO2 의도적인 지하 격리에 대한 또 다른 주장은 에너지 손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격리에는 상당한 돈과 에너지 지출이 필요합니다.
단지 현재 수준의 에너지 낭비를 유지하기 위해 이전 총계에 지하 격리와 관련된 에너지 소비량을 추가하여
총 에너지 소비량을 늘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애초에 그러한 격리가 필요하지 않도록
검소함과 에너지 효율성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어떻겠습니까?
결국, 지구 온난화 문제와는 별개로 우리가 지적인 검소함을 진지하게 받아들일 수만 있다면
우리 자신과 미래 세대 모두에게 얻을 수 있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먹튀검증 사이트 11

다른 격리 아이디어는 전 세계에 많은 수의 나무를 심는 데 중점을 둡니다.
매년 자라면서 이 새로운 나무는 대기에서 상당한 양의 CO2를 추출할 것입니다.
CO2 광합성의 생물학적 과정에 필요한 공급원료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탄소 원자는 대기 중 CO2 분자에서 제거되고 나무 뿌리,
나무 줄기 및 나무 가지와 가지와 같은 나무의 나무 구성 요소를 구성하는 다양한 분자(주로 셀룰로오스, 리그닌 및 헤미셀룰로오스)에 격리됩니다.

나무가 죽거나 잘려진 후에도 CO2 배출

탄소 원자의 격리는 해당 나무가 썩거나 타버릴 때까지 계속됩니다. 따라서 목조 건물, 목조 보트, 목조 부두, 목조 산책로, 목조 가구, 목조 장난감 등은 서 있는 죽은 나무와 쓰러진 죽은 나무는 말할 것도 없고 썩거나 타서 마침내 나무를 파괴할 때까지 탄소 원자를 계속 격리합니다.

탄소를 격리하는 수단으로 삼림을 사용하는 것에 반대하는 주장은 없습니다.
따라서 Dayna N. Scott의 다음과 같은 제안이 있습니다. “[캐나다] 연방 정부가 산림을 기후 변화 전략과 연결해야 한다고 주장한다면 황폐되고 황폐된 토지를 재조림하고 더 많은 노숙림을 ‘ 국립 탄소 공원’은 격리된 탄소의 이러한 막대한 저장이 방해받지 않고 유지되도록 보장합니다.”

그러나 분명히 식량 작물에 대한 인간의 필요를 고려할 때 조림 및 재조림에 사용할 수 있는 토지의 양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촉진하더라도, 목재의 탄소 격리가 화석 연료의 연소로 인한 모든 탄소 격리를 반드시 따라잡을 수는 없습니다.

종합정보

어쨌든 탄소 격리와는 별개로 나무를 심고 크고 건강한 숲을 조성해야 하는 훌륭한 환경적 이유가 많이 있습니다. 그러니 꼭 전기톱을 대부분 내려놓고 묘목과 삽을 줍도록 합시다. 그러나 어업 관리, 수질 오염, 표토 침식 등의 문제와 마찬가지로 가난하고 오래된 전통적 경제학이 산림 관리를 현명하게 다루려고 노력하는 데 끔찍한 시간을 보내고 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경우에 일어나는 일은 재래식 경제가 문제의 자원을 저하시키거나 파괴하는 데 너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재생 불가능한 에너지에 터무니없이 저렴한 가격을 부과한다는 것입니다. 동시에, 전통적인 경제학은 자원을 보호하고 향상시키기 위해 관대하게 사용될 수 있는 인간 에너지에 낙담할 정도로 높은 가격을 부과합니다. 다시 말해, 모든 길은 로마로 통하는 것 같으며, 이 경우 로마는 INF 경제학(또는 이와 유사한 것)으로 대표됩니다. 화석 연료 탄소의 제거를 늦추고 싶든, 나무에서 탄소의 재격리를 늘리기를 원하든, 또는 이상적으로는 이 두 가지를 동시에 수행하기를 원하든지, 로마는 나에게 더 설득력 있게 손짓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