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종목과 영국의 메달 희망에 대한 일일 가이드

주요 종목과 영국의 메달 희망 가이드

주요 종목과 영국의 메달 희망

동계 올림픽이 진행 중이고 여기 베이징에서의 모든 행동에 대한 일일 안내서가 있습니다.

이 스포츠 프로그램은 7개 종목에서 15개 종목에 걸쳐 109개 종목의 기록을 가지고 있다.

50명의 선수로 구성된 GB팀은 11개 종목에 참가한다.

모든 시간은 GMT이며 이벤트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GB팀의 메달 희망은 누구인가?
BBC Sport의 보도 내용: 시간 및 플랫폼
퀴즈: 동계올림픽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나요?
누가 영국을 대표합니까?
2월 9일 수요일 – 5일차
메달 종목: 6

알파인 스키(여자 회전), 프리스타일 스키(남자 빅 에어), 루지(더블), 노르딕 복합(개인 노멀힐),
스노보드(여자 스노보드 크로스), 쇼트트랙(남자 1500m)

주요

1월 초, 미카엘라 쉬프린은 4년 만에 처음으로 월드컵 회전 경기를 끝내지 못했다. 시프린은 DNF에서 회복한 뒤 이틀 뒤 다시 월드컵 대회전에서 우승해 단일 종목 최다 우승 기록을 갈아치웠다. 2018년에 우승한 프리다 한스도터는 그 후 은퇴했다. 슬로바키아의 페트라 볼호바는 시프린을 막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선수 중 한 명이다. 레이싱은 02:15에 시작하며 클라이맥스는 07:15에 예상된다. 찰리 게스트와 알렉스 틸리는 GB를 위해 스키를 탄다.

제임스 우즈는 올림픽 GB 메달에 점차 가까워지고 있다. 2014년 소치 올림픽에서는 프리스타일 스키 슬로프스타일 부문에서 5위를 했다. 4년 후, 평창에서, 그는 그것을 4위로 업그레이드했다. 베이징은 어때? 우즈는 주로 슬로프스타일과 관련이 있지만 X게임 빅에어 메달은 3개다. 2019년 노르웨이의 비르크 루드(21)는 X게임 빅에어 금메달을 연달아 딴 두 번째 선수가 되었으며, 스포츠의 올림픽 데뷔전(03:00부터)을 지켜볼 만한 이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