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 나무는 대기에서 상당한 양의 탄소

정원 나무는 대기탄소를 흡입

정원 나무는 대기

그러나 나무는 정원의 탄소 발자국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일한 식물과는 거리가 멉니다. 토종 풀은 땅 속 2피트 이상에 도달하는 광범위한 뿌리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뿌리가 죽어 분해될 때 토양으로 이동하는 탄소의 저장소 역할을 합니다.

스핀들과 같은 우디 관목과 로즈마리와 백리향과 같은 허브는 정원의 탄소 저장량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Nex는 그녀의 책에서 권장합니다.

다채로운 작물로 정원을 꾸미고 싶다면 매년 파내야 하는 일년생 꽃을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해바라기, Nex는 말합니다.

산울타리를 심는 것도 또 다른 가치 있는 투자입니다. 바이오매스가 풍부한 잘 자란 울타리는 탄소를 대기에서 식물과 토양으로 빨아들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산울타리는 숲과 비슷한 양의 탄소를 저장합니다. 헤지스는 또한 풍부한 생물다양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야생 동물로 가득합니다. 데본에 있는 자신의 집 근처에서 오래된 산울타리를 관찰한 영국의 한 생태학자는 그곳을 방문하거나 서식하는 꽃가루 매개자부터 도마뱀, 포유류에 이르기까지 놀라운 2,070종을 세었습니다.

정원

연못은 또한 기후 변화에 맞서 싸우는 정원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잉글랜드 북동부의 작은 저지대 연못에 대한 한 연구에 따르면 주변 삼림이나 초원(2-5g)에
비해 훨씬 더 높은 비율의 탄소(평방미터당 79-247g)를 저장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연못이 탄소 흡수원 역할을 하는 것은 아닙니다. 미국 연구에 따르면 플로리다의 빗물 유출수를 모으는 인공
연못은 진흙 같은 퇴적물에 저장하는 것보다 더 많은 탄소를 방출합니다.

연구의 공동 저자이자 플로리다 대학의 수질 과학 조교수인 Mary Lusk는 연구 발표 당시 “이 발견은 일부 연못이
생태계에 ‘해로운’ 행위를 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의 결과는 연못이 새 것일 때 풍경에서
많은 양의 탄소를 방출한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연못은 또한 다량의 강력한 메탄을 대기로 방출할 수 있습니다. 엑서터 대학(University of Exeter)의 한 연구에 따르면
1제곱미터 미만의 연못은 내수면에서 방출되는 모든 메탄 배출량의 약 40%를 차지합니다.

그러나 모든 환경적 이점이 탄소에 관한 것은 아니며 연못에는 생물다양성 증대와 같은 다른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사실, 일부 자선 단체에서는 정원에 연못을 추가하는 것이 야생 동물을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자세한 내용은 이 시리즈의 뒷부분).

“연못 바닥의 슬러지를 방해하는 경우 연못은 탄소를 흡수하는 것보다 더 많은 메탄을 방출합니다.”라고 Nex는 말합니다. 유독 가스를 억제하기 위해 Nex는 연못 표면에서 죽은 잎사귀를 제거할 것을 권장합니다. 썩어가는 잔해가 가을에 메탄을 방출하고 그물을 그물로 버리기 때문입니다.

저탄소 관행을 채택한 정원사는 번성하는 생물다양성과 무성한 식물로 가득한 국경으로 보상을 받을 것입니다.

“내 식물은 이제 훨씬 더 잘 자랍니다. 별로 일을 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아첨입니다!” 넥스가 말한다. “정원의 모습이 정말 좋아졌습니다. 정말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