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전쟁

우크라이나 전쟁: 영국 군인 AWOL, 그가 우크라이나로 향하고 있다는 두려움 속에서
영국군 소식통이 영국군 소식통을 통해 영국군 소식통이 휴가를 내지 않고 우크라이나로 향하려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것은 주말에 Windsor 막사를 떠나 폴란드행 표를 샀던 Coldstream Guards의 19세 소년에 대한 Sun의 보고서를 따릅니다.
국방부는 보고서를 확인하지 않았다.

우크라이나 전쟁

파워볼사이트 대변인은 모든 서비스 요원이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우크라이나 여행이 금지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서비스 직원의 휴가 여부에 관계없이 적용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우크라이나로 여행하는 직원은 징계 및 행정적 처벌을 받을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영국의 고위 장교들은 정규군이나 예비군 등 일부 영국군이 우크라이나 전투에 참가하려 할 수도 있다고 우려했습니다.
군 복무를 마친 수백 명의 전직 영국군 병사들은 우크라이나에 가서 의료나 인도주의적 노력을 돕거나 싸우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BBC에 그들이 가야할지 여부에 대해 정부로부터 엇갈린 메시지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영국군 사령관은 주말에 영국인들이 싸우기 위해 우크라이나로 향해서는 안 되며 대신 영국에서 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으로 도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Tony Radakin 중장은 “총소리”가 “서두르고 싶은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지난주 국방 인민 참모총장인 제임스 스위프트 중장은 지휘계통에 영국군 요원이 그곳으로 여행할 수 있는 “승인되지 않음”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그는 군대가 우크라이나로 진격하려 한다는 의심이 든다면 즉시 경찰에 신고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메시지는 영국 군인에게 복무하는 군인이 우크라이나에서 전투를 벌이게 되면 목숨이 위태로울 뿐만 아니라 영국이 적대 행위를 하기 위해 군대를 파견했다는 “잘못된 인식”을 러시아에 줄 위험이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이전에 Liz Truss 외무장관은 TV 인터뷰에서 그녀가 전쟁을 돕기 위해 우크라이나에 가고 싶어하는 영국인들을 지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발언은 우크라이나가 외국인들에게 와서 도움을 요청한 후에 나왔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나중에 입장을 분명히 했다. 외교부는 모든 우크라이나 여행을 금지할 것을 권고하고 있으며, 국방부는 전투를 돕기 위해 여행하는 것은 법에 위배될 수 있으며 기소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사람들은 자선 기부를 포함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될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세 사람은 Lisburn에서 Chernivtsi까지 2,000마일을 여행했습니다.
그리고 수요일에 그랜트 샵스 정부 교통부 장관은 ITV의 굿모닝 브리튼에 이렇게 말했습니다.More News
“물론 그것은 부적절한 행동이며 군대가 그들이 하는 것처럼 매우, 매우 엄격한 규칙을 가질 것으로 예상할 것입니다.”
영국은 우크라이나에 영국군을 파견하지 않을 것이라고 거듭 밝혔고, 서방은 직접적인 군사적 대결을 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분명히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