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켈 아르테타 아스날이 COVID-19 급증 속

미켈 아르테타

아스날의 감독인 미켈 아르테타 “오늘 일어나는 모든 일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운이 좋았다”고 말했다.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선수들에게 게임을 즐기고 모든 것을 바치라고 말했습니다.”

아스날은 코로나바이러스 연기의 물결에서 살아남기 위해 토요일에 열린 유일한 프리미어 리그 경기에서 리즈를 4-1로 꺾고 프리미어 리그 4위 안에 드는 위치를 공고히 했습니다.

Gabriel Martinelli와 Bukayo Saka의 빗나간 스트라이크의 2골은 전반 종료 전에 Gunners를 3-0으로 만들었습니다.

라피냐의 페널티킥이 골을 성공시켰지만 에밀 스미스 로우는 화요일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7-0으로 대패한 리즈에게 비참한 한 주를 마무리했습니다.

파워볼 중계 사이트

2020년 3월 Arteta의 긍정적인 사례는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이 시작될 때 프리미어 리그의 폐쇄를 3개월 동안 가속화했습니다.

이번 주말에 예정된 잉글랜드 1부 리그의 10경기 중 6경기가 새로운 오미크론 변종 바이러스로 인한 사례 급증으로 인해 취소되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20개 구단이 월요일에 회의를 열어 다음 주말 박싱 데이 일정을 계속할지 아니면 시즌을 일시적으로 중단할지 결정합니다.

일관성

미켈 아르테타는 Gunners가 발병에도 불구하고 8월에 Brentford와의 시즌 개막 경기를 치러야 했던 후 경기가 취소될 때 의사 결정에 더 일관성을 요구했습니다.

“이제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플레이하고 우리는 우리가 할 수 있는 한 플레이할 것입니다.”라고 미켈 아르테타 말했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모두를 위한 최선의 결정을 내릴 것이지만, 우리는 모두 같은 규칙에 따라 경기하기를 원합니다.

“그게 그들이 앞으로 나와야 한다고 생각하는 곳입니다. 그들이 무엇을 결정하든 경쟁에 가장 좋은 것은 설명되어야 합니다.”

리즈의 감독인 마르셀로 비엘사는 주중에 에티하드에서 자신의 팀이 맡은 4년 중 최악의 성적을 기록했으며 부상을 입은 스쿼드에서 개선의 기미가 전혀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Elland Road 관중들은 폐막 무대에서 그의 이름을 부르면서 아르헨티나 뒤에 남았습니다.

비엘사는 잉글랜드 국가대표 캘빈 필립스와 패트릭 뱀포드, 주장 리암 쿠퍼, 스페인 공격수 로드리고가 없었다. 부상 위기 속에서 15세 아치 그레이가 벤치에 앉았다.

비엘사는 “전반전 우리는 더 많은 골로 패배할 수 있었다”고 인정했다.

아스날은 수요일 웨스트햄을 꺾고 1년여 만에 처음으로 4위에 올랐고,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해 승점 4점 차이를 벌렸다.

Pierre-Emerick Aubameyang은 징계 위반으로 미켈 아르테타 의해 주장직을 박탈당한 후 Gunners에서 다시 한 번 결석했습니다.

그의 부재는 마르티넬리에게 2020년 6월 일련의 무릎 부상으로 아스날 경력의 밝은 출발이 중단된 이후 처음으로 프리미어 리그에서 지속적으로 선발 출전할 기회를 주었습니다.

이 브라질 선수는 아스날에서의 최근 6경기에서 4골을 넣었습니다.

일란 메슬리는 알렉상드르 라카제트가 리즈 박스 안에서 아담 포쇼를 강탈하고 마르티넬리가 느슨한 공을 상단 코너에 넣었을 때 오프너를 위해 무력했습니다.

20세의 이 선수는 28분에 Granit Xhaka의 정확한 패스에서 Meslier를 제치고 아스날의 리드를 두 배로 늘리는 골문 앞에서 자신의 속도와 침착함을 보여주었습니다.

뉴스기사 모아보기

리즈는 전반 종료 3분 전 사카의 빗나간 슛으로 메슬리에가 잘못된 발을 내딛은 후 전반전에 3골을 내줬다.

주최측은 2피리어드에서 최소한 약간의 기세를 보였고, 15분 Ben White가 Joe Gelhardt를 제지한 후 Raphinha가 페널티킥을 성공시켰을 때 골을 성공시켰습니다.

아스날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에버튼에서 열린 지난 두 번의 리그 원정 경기에서 선두를 날렸지만 이번에는 무너지지 않았습니다.

교체 투입된 Smith Rowe는 Martin Odegaard의 정확한 패스를 홈으로 몰아넣으며 득점을 마무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