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금연 위한 계획

뉴질랜드 금연

뉴질랜드 금연 위한 독특한 계획 제시: 현재 14세 미만에 대한 평생 금지

뉴질랜드 정부는 14세 이하의 흡연을 평생 금지하는 독특한 금연 계획을 세웠다고 믿고 있습니다.

정부는 목요일 발표하고 내년을 통과할 계획인 새로운 법에 따라 담배를 살 수 있는 최소 연령이 매년 계속 올라갈 것입니다.

즉, 이론상으로는 법이 시행되고 최소 65년이 지난 후에도 쇼핑객은 여전히 ​​담배를 살 수 있지만
80세 이상임을 증명할 수 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실제로 공무원들은 그 전에 수십 년 전에 흡연이 사라지기를 희망합니다.
실제로 이 계획은 2025년까지 뉴질랜드인의 흡연율을 5% 미만으로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설정했습니다.

파워볼 사이트

이 계획의 다른 부분에는 니코틴 수치가 매우 낮은 담배 제품만 판매하도록 허용하고
판매할 수 있는 상점 수를 줄이는 것이 포함됩니다. 변경 사항은 소매업체가 적응할 수 있도록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적용됩니다.

현재 뉴질랜드에서 담배를 살 수 있는 최소 연령은 18세이기 때문에 청소년에 대한
평생 흡연 금지는 몇 년 동안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입니다.
AP 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이 계획을 주도하고 있는 뉴질랜드 보건부 장관인 Dr Ayesha Verrall은 웰링턴에 있는 공립 병원에서 일하면서
여러 흡연자들에게 암에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은 매일 담배로 인한 고통을 겪고 있는 누군가를 만납니다.” Verrall이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죽는 가장 끔찍한 방법. 담배로 인한 숨가쁨.”
뉴질랜드에서 흡연율은 몇 년 동안 꾸준히 감소했으며 현재 성인의 약 11%만이 흡연하고 있으며 매일 9%가 흡연하고 있습니다.
원주민 마오리족은 여전히 ​​22%로 훨씬 높으며 정부의 계획에 따라 마오리족의 흡연을 줄이기 위한 태스크포스가 구성될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담배에 큰 세금 인상이 이미 부과되었으며 일부는 왜 담배를 더 많이 인상하지 않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합니다.

“우리는 세금 인상이 더 이상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Verrall은 말했습니다.
“종료하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우리가 그렇게 한다면 담배에 중독된 사람들을 더 많이 처벌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세금 조치가 흡연 가능성이 더 높은 저소득층에게 더 큰 부담을 주는 경향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새 법은 전자담배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Verrall은 담배 흡연이 훨씬 더 해로우며 매년 최대 5,000명이 사망하는 뉴질랜드 금연 예방 가능한 사망의 주요 원인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전자담배가 정말 적절한 금연 도구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뉴질랜드에서는 전자담배 제품의 판매가 이미 18세 이상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학교에서는 전자담배가 금지되어 있습니다. Verrall은 그녀가 “정말 밀접하게” 따르고 있는 추세인 청소년 전자담배의 증가에 대한 일부 증거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음 세대의 흡연을 금지하려는 뉴질랜드의 접근 방식은 다른 곳에서는 시도되지 않았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연구에 따르면 최저 연령이 높아지면 청소년 판매가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에서는 2년 전 연방 정부가 담배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최소 연령을 18세에서 21세로 높였습니다.

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일반적으로 뉴질랜드 금연 계획을 환영했지만 모두가 만족하는 것은 아닙니다. Sunny Kaushal은 일부 상점이 문을 닫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Kaushal은 거의 5,000개에 가까운 매장(뉴질랜드에서는 낙농장이라고 함)과 주유소를 대표하는 Dairy and Business Owners Group의 회장입니다.

뉴스보기

“우리 모두는 뉴질랜드 금연 원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중소기업에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는 안 됩니다. 그 과정에서 낙농업, 생명, 가족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Kaushal은 담배에 대한 세금 인상으로 인해 이미 갱단이 착취하고 있던 암시장을 만들었으며 문제는 더욱 악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뉴질랜드에서 이미 흡연이 쇠퇴하고 있으며 저절로 사라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은 학계에 의해 주도되고 있다”면서 이해 관계자들이 상의한 적이 없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Verrall은 통계에 따르면 대다수의 흡연자들이 담배를 끊고 싶어하고 새로운 정책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뿐이기 때문에 정부가 과도하게 손을 뻗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