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 이미지 소개

노출

노출 소개

노출은 센서에 닿는 빛의 양, 센서가 빛에 노출되는 시간, 센서의 감도를 결정하는 세 가지 설정으로 제어됩니다.
이러한 모든 설정이 장면의 조명과 원하는 결과에 따라 조화롭게 설정될 때 최적의 노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설정이 모두 함께 작동하기 때문에 특정 상황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
(하나는 올리고 다른 하나는 낮출 수 있음) “적절한” 노출 이미지(노출 과다 또는 노출 부족이 아닌)를 계속 촬영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 분양 121

그러나 결과 이미지는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레임을 가로질러 움직이는 주자의 매우 다르지만 적절하게 노출된 두 장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한 장면에서 주자는 팔과 다리가 선명한 초점으로 포착된 공간에서 얼어붙어 있고 다른 장면에서는 주자가 흐릿한 색상 줄무늬입니다.

또는 적절하게 노출 되었지만 매우 다른 피사체의 인물 사진 두 장을 찍을 수 있습니다.

한 장면에서는 피사체와 그 뒤에 있는 나무에 모두 초점이 맞춰져 있고 다른 장면에서는 피사체에 초점이 선명하지만
그 뒤에 있는 나무는 부드럽게 초점이 맞지 않습니다.
차이점은 사용자 또는 카메라가 선택하는 셔터 속도 및/또는 조리개 설정에 따라 다릅니다.

조리개는 센서에 닿는 빛의 양을 제어하는 ​​렌즈의 개구부입니다.
조리개 우선 모드(Av 또는 A)와 수동 촬영 모드(M)에서 이 구멍의 크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큰 구멍은 많은 빛을 받아들이고 작은 구멍은 약간의 빛을 받아들입니다.

셔터 속도는 센서 앞의 커튼인 셔터가 열려 있는 시간입니다.
오랫동안 열려 있으면 많은 빛이 센서에 닿고 짧은 시간 동안 열려 있으면 센서에 닿는 빛이 적습니다.
셔터 우선 모드(Tv 또는 S)와 수동 촬영 모드(M)에서 셔터 속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ISO는 센서의 감도, 센서에 닿는 빛을 잡는 능력을 결정합니다.

낮은 ISO는 빛에 그다지 민감하지 않고 (상대적으로) 많이 잡지 않으며, 높은 ISO는 빛에 매우 민감하고 가능한 모든 것을 포착합니다.

보시다시피, 그것들은 모두 센서에 닿는 빛과 관련이 있습니다. 너무 밝거나 너무 어둡지 않은 적절한 노출을 위해서는 적절한 양의 빛이 센서에 닿아야 하고 해당 빛을 받아들이기 위해 적절한 감도가 되어야 합니다. 따라서 세 가지 모두 함께 작동하여 센서에 닿는 빛의 양을 제어하고 수용합니다. 자동 촬영 모드에서 카메라는 이 세 가지 설정의 가장 좋은 조합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선택하고 적절한 노출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작은 구멍(조리개)은 센서(ISO)의 현재 감도에 따라 필요한 양의 빛을 받아들이기 위해 더 많은 시간(셔터 속도)이 필요합니다. 큰 개구부는 한 번에 더 많은 빛이 들어오기 때문에 더 적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 세 가지 설정은 다른 작업도 수행하므로 카메라에서 이러한 선택 사항을 제어하게 됩니다.

종합뉴스

Aperture는 또한 물체가 허용할 정도로 선명하게 렌더링되는 거리 범위인 피사계 심도를 제어합니다. 피사계 심도가 깊다는 것은 몇 피트 앞에 있는 것부터 아주 멀리 있는 것까지 모두 초점이 맞춰져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것은 종종 풍경 사진에서 바람직합니다. 얕은 피사계 심도는 피사체에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배경이 흐릿한 인물 사진이나 사진과 같이 앞에 있는 장면의 몇 피트 또는 몇 인치에 불과한 경우에 초점이 맞춰지는 경우입니다. 매우 극적인 얕은 피사계 심도의 인물 사진에서 피사체의 눈과 코에는 초점이 맞춰져 있지만 귀와 그 너머의 모든 것이 흐릿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