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 기대감 라마단을 함께 축하할 준비가 된 이슬람교도들

기쁨 기대감 COVID-19는 2년 연속 원격 축하를 의미했습니다.

섬의 이슬람교도들이 라마단을 지키기 위해 준비함에 따라 올해에는 축하해야 할 두 가지 추가 이유가 있습니다.

COVID-19로 인해 불가능했던 커뮤니티가 2년 만에 처음으로 직접 모일 수 있게 됩니다. 성월인 라마단이 도래하면 수용 인원이 거의 두 배인 샬럿타운의 모스크에 대한 대규모 확장 공사가 완료됩니다.

P.E.I의 이슬람 협회 대변인인 Zain Esseghaier는 “기쁨과 기대감이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우리가 모스크에 다시 갈 것이라는 사실에 흥분하고 있습니다. 물론 일정 한도 내에서는 전염병이 계속 진행 중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부를 수 있다면 약간의 안도감이 있습니다. 서서히 정상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파워볼

2년 동안 “보통”은 원격으로 예배하고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COVID-19로 인해 Charlottetown의 Masjid Dar As-Salam 모스크에서 일반적인 포트럭 만찬과 야간 기도가 불가능했습니다.

P.E.I 이슬람 협회 회장인 Najam Chishti는 “COVID는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2020년으로 돌아가서 Chishti는 라마단 기간 동안 식사를 준비하고 개별적으로 포장한 다음 야외 테이블에 차를 데우기 위해 소그룹과 함께 일했습니다.

기쁨 기대감 라마단

“어려웠지만 6피트 거리를 유지해야 했고 아무도 집에 와서 데려가는 것을 허용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것이 최선의 방법이었습니다. 그래서 어려웠지만 우리는 해냈습니다.”

올해 거의 325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모스크의 75%를 수용할 수 있게 되면서 Chishti는 매일 150~200명이 기도를 위해 모일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한 번에 25-30명만 수용할 수 있는 공동 식사로 소규모로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는 이미 지난 2년 동안 개선된 것입니다.

‘완벽한 타이밍’ 기쁨 기대감

Chishti는 “팬데믹이 희망적으로 끝났고 함께 어울리고 단식을 깰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흥분을 더하는 것은 모스크에서 최근 $400,000 확장을 완료하여 두 층에 공간을 추가했다는 것입니다. 집회 제한이 해제되면 기도실에는 약 325명이 모일 수 있게 된다.

지하에는 이벤트를 위한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마단 시간에 맞춰 준비됩니다.

라마단은 금식, 기도, 성찰만이 아니라 공동체에 관한 것이라고 말한 Esseghaier는 “완벽한 시기”라고 말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영적인 모임인 동시에 사교적인 모임이어야 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공동체 의식은 공동체의 모든 구성원은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구성원에게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그는 해제 제한이 P.E.I. 무슬림은 라마단의 또 다른 중요한 측면인 자선에 집중해야 합니다.

지역 사회 구성원은 부패하지 않는 식품을 수집하고 매주 15-20개의 식품 바구니를 모아 도움이 필요한 지역 가족에게 배포합니다.

그리고 기도 외에도 모스크는 라마단 기간 동안 처음부터 끝까지 읽는 것을 목표로 야간에 꾸란의 낭독을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