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프 지역, 바이든을 무시

바이든을 무시한 걸프 지역 국가들에 대한 CNN의 파리에드 자카리아: 우리는 탈미국 시대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걸프 지역

“새로운 시대를 정의하는 특징 중 하나는 포스트 아메리칸이라는 것입니다. ‘파리드 자카리아 GPS’
진행자는 “지난 30년간의 팍스 아메리카나는 끝났다”고 말했다. 걸프 지역

자카리아는 아랍에미리트(UAE)와 사우디아라비아 관리들이 바이든 대통령의 전화를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
것을 미국의 쇠퇴의 증거로 지적했다.

“여러분은 어디에서나 표지판을 볼 수 있습니다,” 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에 따르면
수십년간 안보에 의존해온 UAE와 사우디아라비아의 정상들이 미국 대통령의 전화조차 받지 않고 있다는 점을 고려했다.

Trevor Noah Biden, 사우디, UAE 폰-스누브 보고서: ‘도널드 트럼프에게 결코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2020년 10월 18일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서 시위를 벌이던 극우단체들이 모인 자리에서 반대 시위대가 미국 국기에 불을 질렀다.
자카리아는 바이든 행정부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한 공동 대응을 이끌지 못하는 것을 미국이 쇠퇴한 추가 증거로 지적했다.

자카리아는 “이스라엘이 안보리 표결에서 푸틴의 행동을 침략으로 묘사하는 것을 거부하고 있고 4개국 모두 러시아와 계속 거래할 것임을 분명히 한 점을 고려하라”고 말했다. 걸프 지역

바이든 대통령의 첫 국정연설은 2022년 3월 1일이었다.

자카리아는 또한 점점 더 무장하는 유럽이 미국에 이득이 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언뜻 보기에 이것은 미국에 대항하는 새로운 글로벌 질서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미국은 여전히 세계의 주도적인 강국으로 남아 있으며, 다른 모든 국가들보다 훨씬 더 강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우크라이나 마리우폴에 있는 산부인과 병원에 포격을 가해 부상당한 임산부를 우크라이나 응급구조요원과 자원봉사자들이 옮기고 있다.


“가장 큰 전략적 기회는 유럽에 있으며, 유럽은 이러한 도전을 통해 수십 년 동안 그래왔던 수동적인 국제 행위자가 되는 것을 중단할 수 있다. 그는 “우리는 이제 유럽인들이 국방비를 늘리고 나토의 동쪽 국경을 확보함으로써 자유 안보 시대를 끝낼 준비가 되어 있다는 징후를 본다”고 말했다. 그는 “유럽이 세계무대에서 전략적 플레이어가 된다면 이는 이번 전쟁에서 가장 큰 지정학적 변화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집중적이고 통일된 유럽이 합류하는 미국은 자유주의 가치를 지지하는 슈퍼 동맹이 될 것이다.”

자카리아는 서방에 우크라이나를 방어할 것을 요구하며 민주주의를 보호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그러나 서방세계가 새롭게 단결하고 강력해지기 위해서는 한 가지 필수적인 조건이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에서 반드시 성공해야 합니다. 그는 “블라디미르 푸틴이 우세하지 않도록 비용과 위험을 감수하고 필요한 일을 하는 것이 급선무”라고 말했다.

그들이 전화를 받지 않은 이유는 ‘미국 대통령’이 아닌 ‘치매 조’ 일명 ‘BIDEN을 떨어뜨려라’에서 온 전화라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